식당 - 일식
횟집

미카쿠 일식 레스토랑

3065 Centreville Rd Unit J Herndon VA 20171

3 Reviews

버지니아 헌돈에 위치한 한국인이 경영하는 일식 레스토랑 입니다.

Listing Reviews
TheVAwriter8 years ago
TheVAwriter

입에서 살살 녹는 미카쿠의 미카쿠 롤, 헌돈에 위치한 한국인이 경영하는 일식 레스토랑 입니다.보암직 먹음직스런 그 집은 맛에서도 단연코 헌돈 지역에서 으뜸입니다. 특히 헌돈, 리스 버그나 에쉬번에 사시는 분들에겐 정말 한 번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은 곳입니다.종류도 다양해서 무엇을 먹을 지 모르지만 정말 음식의 식감도 싱싱하고 통통하고 혀에서 느껴지는 맛, 직접 가서 드셔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저희는 워낙에 여러가지 것을 먹었지만 특히 랍스터 롤, 장어롤, 먹을 만해요. 특별히 한국에서 손님이 왔을 때, 한국식으로 꾸며진 방, 마치 강남역 어느 고급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느낌이 들어요. 귀한 미국 친구에게 스시를 대접하고 싶다 그럴때 있죠? 그때 그 곳에 가면 잘 갔다는 생각이 들어요. 스목 샐먼도 맛있구요. 아뭏든 이 집은 다 맛있어요.또 한번 가야겠다 마음먹고 돌아왔지요. 스시를 만들 줄아는 집이더라구요. 어떤 집은 밥알이 조금 물렁물렁 흐물흐물해서 젓가락으로 잡으면 뚝 떨어지는데 이 집은 스시의 밥알이참 알맞아서 한 입에 톡 들어가요. 우리 아이는 우동을 좋아하고 라멘을 좋아해서 그곳에서 라멘을 먹으면서 젓가락이 쉬지 않고 계속 일을 하더라구요. 버지니아에 몇 안되는 스시집 중에서 미카쿠를 소개해요. 물론 새서미 아이스 크림도 맛있어요. 디저트로 시켜 보세요.가격도 크게 무리하지 않은 선에서 둘 셋이 마음 편하게 앉아서 먹고 수다 떨고 나오면서 한 사람당 $20불 정도면 꽤 괜찮잖아요. 아, 웨이트레스 언니들도 참 나이스하더군요.

seongbae8 years ago
seongbae

좋은리뷰 고맙습니다. 레스튼에 아리아케 (Ariake) 라는 한인이 운영하는 일식집이 있는데 여기도 아주 맛있습니다.

ddolbaenim8 years ago
ddolbaenim

지난번에 동생이와서 인터넷에찾아 일본라면이 먹고싶다해서 가보있습니다. 한인분이 운영하는지는 식당에가서 알았습니다. 정말 음식에 정성이없고 맛도없고 가격은 엄청비싸더군요. 한창 바쁠시간에 손님도 한테이블도없고...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죠. 제 동생은 일본라면 자주 먹나보던데 이곳을 정말맛없고 정성이 없다하더군요.

Leave a review
Please log in to leave a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