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한식
갈비 / BBQ

화개장터

2104 Veirs Mill Rd Rockville MD 20851

7 Reviews

메릴랜드 락빌 갈비, 토시, 냉면 전문점

Listing Reviews
dannylee9 years ago
dannylee

락빌 지역에 나름 먹을만한 한식당입니다. 저녁엔 고기류와 전골류가 특식입니다. 점심엔 육계장, 제육복음 그리고 고등어 된장이란 한정식 메뉴를 강추합니다. 식사 후 바로 옆에 있는 신라제과에서 커피나 케익을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슴다.

Emily9 years ago
Emily

저도 이곳 좋아하는데요 점심에 제육볶음과 같이 나오는 된장찌게가 특히 맛있더군요.

jiya9 years ago
jiya

락빌에 온지 2년 정도 되는데요.. 직장동료들과 자주 가는 식당이에요고기류와 전골류가 맛있지만 이제껏 실패한 메뉴는 없네요..몇일전엔 해물파전.(늘 에피타이져 식으로 시키는거) 불낙전골. (왠지 매운게 땡겨 원래보다 좀 맵게 해달랬는데.. 딱 맞게 맵게 해주셨어요.^^).그리고...고등어구이 (식당에서 생선구이 시킨건 첨이네요... 왠지 집에서 자주 먹는건 아까운듯해서 ^^;) 잘구워진 통통한 고등어도 맛있었고..같이 나온 된장찌게가 특히 맛있었네요.무엇보다 반찬이 깔끔해요... 깍두기는 잘 익었고 김치는 약간 겉절이? 반찬 리필도 자쥬 해주시고(맛있으니까.. 리필은 필수...^^;)아.. 그리고 거기 배태랑(?) 웨이츄리스 아주머니 한분 계신데요... 이것저것 매뉴 너무 많이 시키면 양이 많다며 적당양(?) 으로 메뉴를 정리(?)추천 해주세요...ㅋ가끔 사람수보다 작게 시키면 눈치 주는곳들도 있잖아요...요긴 그런거없는듯아 그리고 저번엔 같이 간 친구가 fish allergy 가 있는데한국반찬에 젓깔같은게 많이 들어가잖아요... 물어봤더니 친절히 알려주시고그친구 위에 젓깔 안들어 간 반찬도 많이 챙겨 주셨다는 ^^

dannylee9 years ago
dannylee

후회없는 메뉴, 친절한 서비스. 더이상 말이 필요 없네요 ^^

chs98062969 years ago
chs9806296

제가 먹어본 짬뽕 중 가장 맛있게 짬뽕을 먹은 집입니다. 저희 어머님은 화계장터 대구머리찜을 가장 좋아 하시구요, 남편과 딸은 갈비... 락빌에서 가장 맛있는 집이지요! 룸도 있어서 소모임 하기도 좋고. 친정한 사장님도 좋고!!

goody20158 years ago
goody2015

더운날 냉면 한입에 꿀떡. 맛 좋았어요.

Dcvamd8 years ago
Dcvamd

여기 양념갈비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Leave a review
Please log in to leave a 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