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 한식
식당 - 중식

강촌 - 센터빌

5930 Centreville Crest Lane Centreville VA 20121

6 Reviews

Listing Reviews
seongbae9 years ago
seongbae

센터빌 옛날 그랜드마트 (지금은 롳데가 들어오더라구요) 앞에있는 한식 중식 식당입니다. 냉면, 부추잡채 그리고 불고기를 시켰는데 부추잡채는 맛있었습니다. 냉면은 여기서 직접 만드시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좀 평범했구요... 친구말로는 짬뽕이 맛있다고했는데 다음에 꼭 한번 먹어볼려구요.

chloeshin9 years ago
chloeshin

분위기는 좀 어수선해서 별로였는데, 음식은 괜찮아요. 중화요리가 맛있습니다.

lisa9 years ago
lisa

오징어 덮밥이랑 돼지불고기 추천합니다.

ddolbaenim8 years ago
ddolbaenim

짬뽕별루임

seongbae8 years ago
seongbae

저는 여기 짬뽕 맛있던데....

TheVAwriter8 years ago
TheVAwriter

강촌이 센터빌에 있어요. 센터빌 롯데 샤핑센터 와 같은 파킹낫을 사용하기도 해요. 같은 샤핑센타지만 건물은 롯데 샤핑센터 주차장 옆에 있거든요. 친구들이 강촌에서 먹었다고 알려줘서 저도 가보고 싶어 갔는데 처음에 찾는데 애로사항이 있었어요. 그런데 이젠 전혀 문제가 없더라고요. 강촌은 겉에서 보기엔 크게 보이지 않은데 안에 들어가면 아주 넓어요. 사람들도 싹싹하고 참 좋더라고요. 우리 가족은 그곳에가서 삼선 짬뽕, 탕수육, 그리고 소주 한 병을 시켰어요. 이곳에서는 소주를 한 병 주문하면 홍합국이 공짜로 나와요. 홍합이 가득 들어 있는 냄비에 시원한 국물맛, 집에서 사다 끓여도 이 맛이 나오지 않더군요. 아뭏든 서비스가 좋아요. 짬뽕은 우선 양이 아주 많아요. 해물도 가득 들어 있고요. 혼자 먹기엔 조금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맛이 좋아서 먹다 보니 다 먹게 되더군요. 결국엔요. 그리고 탕수육이 아주 맛있어요. 소스가 새콤달콤하면서 입에 들어가면 침이 주르르 흘러나와요. 그것을 안주로 남편은 소주를 한 잔 하시더군요. 홍합국이 있으니 두 말할 나위가 없지요. 굳이 애난데일까지 갈 필요가 없어졌어요. 한식 중식 다양한 메뉴, 그리고 가격도 참 좋아요. 가족끼리 연말 연시엔 넉넉한 강촌에서 파티를 해도 좋을 듯하더군요. 한번 가보세요.

Leave a review
Please log in to leave a review.